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

몸이 가벼운 오렌디톡

by 땡심이 2023. 2. 23.
728x90
728x170

갱년기라서 그런지 평소처럼 먹는데도 불구하고 몸무게가 매일 갱신하고 있네요..ㅠ
울 큰아들 만삭때 몸무게를 갱신했어요...
몸이 무거우니 허리도 아프고 허리가 아프니 다리까지 절절거리며 아프네요.

한의원 가서 침도 맞고 찜질도 하지만 근본적으로 살을 안빼니 체중이 다리쪽으로 쏠려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그렇다고 약을 먹을수도 없공..힘든 다이어트는 싫고~


제가 맹물을 잘 못마셔서 물을 거의 안 마셔서 물에 타 먹는것 몇번 해봤는데

그게 그냥 물배 채우는 느낌이고 그닥 큰 효과가 없는듯 해서 사서 쟁여놓기만 했거든요.
물론 무엇이든 꾸준히 해야되는데 이노무 작심삼일~

 

때마침 관리해야지 하고 맘 먹고 있을때 스토리에 오렌디톡이 올라오네요..

1박스에 14포 들어있어요.

성분으로는 위 사진을 보시면 나와있는데요.

그중 오렌지중 모로 블러드 오렌지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더구나 아카시아 식이섬유랑 히비스커스추출분말등 디톡스 하기에 좋은 성분이 다 들어있는듯..몸안의 독소가 많으면 어깨도 많이 결리고 허리도 아프고 그런다고 하니
믿고 한번 해볼려구요..
아침 저녁으로 7일간 빡세게 해보셔도 되구요.
저처럼 먹는것 좋아하는 사람은 아침만 한번 14일동안 해볼려구 합니다/

 

아침 공복에 생수300ml에 섞어 마시고 오전12시까지 공복을 유지하믄 끝..

저는 어차피 아침에 믹스커피만 마시거든요..
점심전까지는

그래서 아 이거 딱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 생각이 들겠지만 꾹 참고 해봐야죵.
14일동안 꾸준히 해보고 결과도 이야기해 드릴께요..
실은 아침,저녁까지 해볼려구 2박스 구매했는데

저녁까지 공복유지하기에는 좀 힘들것 같아 아침 공복 한번 해볼려구요..

일단 아침에 생수 300ml에 한포 타서 마셔봤는데 일단 거부감은 없네요..
오늘 1일 시작이니 14일 후 다시 한번 올려드릴께요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