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후기

루이스카렌 HD 파우더 팩트 사용후기

by 땡심이 2023. 3. 27.
728x90
728x170

루이스카렌 HD 파우더 팩트 사용후기

코로나 이전에는 민낯으로 다니는 게 어려워 늘 화장을 하고 다녔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마스크를 쓰게 되면서 화장하는 게 불편하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민낯으로 다니게 되었다.
스킨로션만 바르고도 잘 다녔는데 마스크로부터 해방이 되면서 다시금 화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ㅠ

물광으로 표현하는 화장을 하게 되면 얼굴이 찐떡거리면 먼지도 잘 달라붙고 그러면 가려워서 손톱으로 긁기도 하고 했는데 이런 게 싫어서 저는 파운데이션 후 꼭 파우더를 쓰게 되더라고요...
가루 날리는 파우더는 숨 쉴 때 코로 들어가 너무 싫어서 오랫동안 이네이쳐 파우더 팩트를 사용했는데 지금은 이게 아니 나오고 해외직구로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루이스카렌 파우더 팩트가 이네이쳐 파우더 팩트와 거의 동일하다고 하고 가격대도 다른 팩트들에 비해 적정선인 것 같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구매후기에 조금 누렇고 어두워졌다길래 21호를 주문해 봤네요...
본품+리필+퍼프 이렇게 왔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퍼프가 좀 더 여유 있게 있었으면 했는데 이렇게 증정으로 하나가 더 왔어요.

 

케이스가 화려하고 고급져 보이네요..
처음에는 엥 팩트에 왜 거울이 없나 했는데 저기 위에 필름 제거를 해야 했어요..ㅋㅋ

예전 이네이쳐 파우더 팩트보다 외관상 더 키지고 용량도 더 커졌네요.

케이스도 깔끔하니 예쁘고요..


그런데 다른 분들의 후기처럼 21호인데도 불구하고 좀 더 노랗고 어두운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전에 쓰던 이네이쳐 파우더 팩트 21호랑 비교해 봤어요.

왼쪽이 루이스카렌이고 오른쪽이 전에 쓰던 이네이쳐 파우더 팩트예요..
사진상으로 보기에도 확연히 더 어둡죠..
23호 구입했음 ㅠㅠ 될 뻔했네요.

발림도 괜찮고 용량도 커져서 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해 볼까 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